PC방 유저 위한 다양한 아이템 증정 행사 열어

[투데이코리아=김 혁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온라인 게임 '아이온'이 2.0 업데이트 '용계 진격'을 맞아 6월 3일부터 7월 7일까지 PC방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휴면/활동 고객 모두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해 모두가 즐겁게 아이온 2.0 업데이트 '용계 진격'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PC방에서 아이온에 새로 가입하는 유저들은 레벨업에 도움을 줄 '검은 구름 무역단 세트(날개/모자/귀걸이)와 물약/요리 아이템, 창고형 펫 등 총 6종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010년 4월 30일 이전에 최종 로그아웃 기록이 있는 휴면 계정을 가진 고객이 PC방에서 접속할 경우 캐릭터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외모 변경권'이나 게임 내 아이템인 '용자의 강화석 자루', '로다스의 부적', '백금주화'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PC방에서 이벤트 기간 중 총 3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모든 아이온 이용자들은 게임 캐릭터를 귀여운 호랑이로 변신시킬 수 있는 한정판 '사랑에 빠진 호랑이 캔디'를 최대 50개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AION 2.0 론칭 기념 PC방 홍보물을 사전 신청한 전국 7,000여개 PC방에 '홍보물 3종 세트'와 고객 사은용 '100% 당첨! 아이온 아이템 복불복' 쿠폰을 증정했다.

아이온은 2008년 11월 상용화 이후 81주 연속 PC방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최근 플레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콘텐츠를 풍성하게 확장한 아이온 2.0 '용계 진격'을 업데이트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PC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