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e스토어는 잡코리아와 공동으로 24일(화)까지 '라이브 쇼 황제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열고, 끼 있는 온라인 쇼핑 자키를 선발한다.

'온라인 쇼핑자키'는 GSe스토어 내에 있는 '쇼핑 방송국'에서 생방송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쇼핑 컨텐츠를 운영하는 VJ(비디오 자키)를 말한다.

GSe스토어 쇼핑자키가 되면 셀러 (오픈마켓 판매자)가 의뢰한 상품을 자신의 컴퓨터 앞에서 생방송을 통해 판매하며, 또한 자신의 상품을 직접 팔 수도 있다.

GSe스토어에서 선발하는 온라인 쇼핑자키는 실제 쇼핑몰 사용자인 고객이 참가해 쇼핑 컨텐츠를 제작, 운영 한다는 의미에서 UCC(User Created Content, 사용자 제작 컨텐츠)의 본 의미에 가장 근접하다 할 수 있다.

학생, 직장인, 주부 등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GSe스토어 선발대회 페이지에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1, 2차 심사를 통해 5월 3일 최종 선발자를 발표한다. GSe스토어 쇼핑자키로 선발되면 매월 100만원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방송한 상품 판매 실적에 따라 인센티브가 추가 지급된다.

대상 1명에게 200만원, 금상 2명에게 100만원, 은상 3명에게 50만원, 동상 4명에게 30만원을 주는 등 총 10명에게 670 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참가자 전원에게 '캠퍼스몬 파워포인트 템플릿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