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에 뛰어난 팀장 만들기"무료세미나 개최

잡코리아(대표 김화수)가 연봉서비스를 이용하는 팀장급 직장인을 대상으로 '재테크에 뛰어난 팀장만들기'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20일 동양종합금융증권 금융센터 강남본부점에서 오후 7시 30부터 2시간가량 진행될 이번 강의는 동양종합금융증권 금융센터 강남본부점의 금융자산관리사가 직접 나선다.

강의 주제는 '자산관리 패러다임 변화와 포트폴리오 전략'으로 △KOSPI 1500 / 시가총액 800조 시대로 접어든 국내 주식시장의 상황 △고령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부동산과 예금만으로는 노후대책이 불안한 직장인들의 상황 △글로벌 저금리 상황에서 각광받는 인도, 중국 등 해외시장의 투자! 상품 등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잡코리아 회원 중 팀장급 이상의 직책으로 본인의 2007년 연봉과 재테크 현황을 잡코리아 연봉서비스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 세미나 초대권이 제공된다.

참가자 발표는 4월 18일 잡코리아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 후 개별 연락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잡코리아 조용우 과장은 “올 한해의 소득을 결정짓는 연봉조정이 마무리된 시기에 재테크에를 고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며 “본인의 소득과 자산운용에 실질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