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대표 김화수 www.jobkorea.co.kr)가 소니 픽쳐스 홈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와 함께 취업과 인생의 어려운 환경에서도 자신의 꿈을 위해 끝없이 노력하는 이들을 위해 영화 '행복을 찾아서' 시사회 이벤트를 마련했다.

윌스미스 주연의 영화 '행복을 찾아서'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감동 드라마로 무일푼 노숙자에서 주식중개인을 거쳐 굴지의 투자회사를 설립한 주인공 '크리스 가드너'의 성공스토리와 뜨거운 부성애로 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흥행대작이다.

이번 시사회 이벤트는 온라인 리크루팅의 선두주자인 잡코리아 임직원들과 한국복지재단, 한국여성재단, 소년소녀가장, 실직가장, 실직여성가장들이 함께 하는 뜻 깊은 자리로써 영화를 통해 참여자 모두가 희망과 행복, 그리고 자신의 꿈을 위해 다시 한번 열정적으로 재도전할 수 있는 계기와 동기부여를 제공함으로써 영화관람 이상의 특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희망자는 15일까지 행사홈페이지(http://nanum.jobkorea.co.kr/event/happyness/)를 통해 자신의 행복과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에 대해 게시판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1인 2매)을 선정, 시사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6일 행사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되며 메일을 통해서도 개별 통보된다.

시사회는 18일(수) 오후 9시 신사동 브로드웨이 극장 1관에서 실시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스팽글리쉬 DVD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