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명수 기자] 삼성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8월 두 달간 캐리비안베이, 서울랜드 등 전국 20여 주요 물놀이 시설에서 입장권 최대 4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등골이 오싹한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펜시아 오션 700(입장권 40% 할인, 본인 포함 4인까지) ▲블루캐니언(입장권 비수기 30%, 성수기 20% 할인) ▲캐리비안베이(놀이공원 할인카드 대상 입장권 30% 할인) ▲서울랜드(놀이공원 할인카드 대상 자유이용권 50% 할인, 자유이용권 구입시 수영장 무료 입장) 등 전국 주요 워터파크에서 현장할인 및 각종 물놀이 아이템을 선물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는 7월 9일부터 8월 31일까지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설악 워터피아, 알펜시아 오션 700, 이천테르메덴 등 강원지역 유명 워터파크에서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0만원권 등 총 163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워터파크 행운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여름 전세기 타고 해외여행 가볼까? 삼성카드, 이색 여름 여행 이벤트!

삼성카드는 업계 최초로 여름 휴가철 삼성카드 회원들을 위한 특별전세기를 운영한다. 가족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발리와 괌 지역으로 떠나는 이번 전세기는 여름 성수기인 7월 19일부터 8월 23일까지 총 15차례 운항되며,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항공권 및 리조트 패키지 상품을 특별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단, 기타 할인혜택 및 이벤트와 중복적용 불가) 자세한 문의는 특별전세기 전용상담번호(02-2621-7720) 통해 가능하다.

삼성카드 여행센터(http://travel.samsungcard.com)에서 여행상품 구입시에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카드는 6,7월 두 달간 삼성카드 여행센터에서 8월 31일 이전 출발하는 해외여행 상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 할인 혜택에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해외여행 5+5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삼성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삼성카드 여행센터를 통해 7월 30일까지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 최고 7% 할인 혜택과 함께 기내용 목베개를 증정한다. 15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5만원 상당의 고급 여권 지갑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DFS 갤러리아(괌, 사이판, 발리 각시내점)에서 삼성카드 이용시 최고$20 사은권 증정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며, 삼성카드 여행센터에서 상품 구입시 0.5% 보너스 포인트 적립(항공권 제외), 2~3개월 무이자 할부, 프리미엄 해외여행 지원 서비스인 'S Travelcare 서비스' 등도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