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의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5월 1일부터 6월 말까지 가족을 위한 패키지 “Why not get together?”를 선보이는데, 서울에서 유일하게 아차산과 한강이라는 수려한 자연지대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만의 장점을 살려 특별하고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한강을 바라보는 조망이 인상적인 원더풀룸에서의 1박과 함께 '키친'에서의 조식(2인 기준), 가야금홀에서 상연중인 뮤지컬 갈라 공연 '서브웨이' 관람,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W 서울 워커힐의 돼지 인형 등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34만 4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수영장, 웻(WET)과 피트니스 클럽, 스웻(SWEAT)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반려나 다름없는 동물과의 호텔 이용도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에 추가적으로 서비스 요금 12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을 지불하면 애견을 위한 전용 침대 및, 각종 애견용품과 간식이 제공된다.

가족을 위한 패키지와 더불어 5월 5일 어린이날과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양일간 W 호텔의 레스토랑에서는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어린이날, 레스토랑 나무(Namu)에서 선보이는 '스페셜 어린이 날 브런치'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와 와플, 어린이 버거와 아이스크림 등이 추가로 서브된다. 홈스타일 퀴진 레스토랑 키친(Kitchen)에서도 어린이 날 특별세트 메뉴가 마련된다. 또한 마임, 마술 등 어린 자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5월 12일(토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워커힐 내 위치한 1천 평 규모의 잔디밭인 제이드 가든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커플 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바비큐 파티 '와우, 렛스 플레이(WOW, Let's Play)'를 개최한다. 보물찾기, 투호놀이, 림보경연대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며, 푸짐한 경품도 준비하고 있다. 가격은 어른 10만원, 어린이(5~13세) 6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