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음료는 '소년소녀가장돕기 성금마련 제6회 썬키스트 아마추어 여성 초청골프대회'를 오는 5월 21일 지산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고 전했다.

올해로 6회를 맞는 '썬키스트 아마추어 여성 초청 골프대회'는 소년 소녀 가장 돕기 성금 마련을 위한 자선 행사로 '썬키스트 주스'를 통해 주스의 명가로 알려진 해태음료와 '썬키스트社'가 공동 주최한다.

실력에 관계 없이 만 25세 이상의 아마추어 여성골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 라운드 비용은 전액 주최측에서 지원한다.

한편, 보다 적극적인 성금 모금을 높이기 위해 참가 접수 시 경매 방식으로 성금을 접수 받아, 유명 연예인들과 한 조가 되어 경기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렇게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이번 대회에는 국내 정상급 프로골퍼로부터의 실전레슨과 이재룡, 이한위, 선우은숙 등 많은 연예계 스타들도 초청되어 참가자들과 동반 라운드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다.

또, 모든 참가자들에게 '썬키스트 NFC'주스와 '썬키스트 오렌지', 골프용품 등의 푸짐한 참가 기념품이 지급되며, 당일 경기 성적에 따라 아우디 승용차와 고급 골프용품 등 다양한 경품 시상을 겸한 연회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파3홀 이벤트 및 성금 마련행사를 통해 모인 성금은 대회가 끝난 후 소년소녀가장에게 전달되며 이 대회의 전과정은 J-골프를 통해 중계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