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가정의 달 맞이 행사 이어져

오는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각종행사가 이어진다.

G마켓(대표 구영배)은 고객 5,000명을 추첨, 어린이날 당일 '케리비안베이' 무료 이용 이벤트를 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운경매와 G스탬프 추첨을 통해 2,000명을 선정하고, 매일 선착순 한정 판매하는 방수팩 및 티셔츠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0명을 선발한다.

또 초대된 G마켓 고객에게 애버랜드 몽키벨리를 이용할 수 있는 60%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케리비안베이 입장고객 1만 명에게는 G마켓 이벤트페이지에서 G마켓 선물교환권을 출력해오면 당일 G-only 상품인 젤리아띠와 땅콩버터 오징어 구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옥션(대표 박주만)은 오는 5월 3일까지 '어린이날 반값선물대잔치'를 열고 오전 11시와 오후 5시 하루 2번 매일 5종류의 장난감, 유아동서적, 유아동 의류 등 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행사기간동안 유아동 상품 구매를 가장 많이 한 '옥션 구매왕'에게는 1만~10만 포인트를 준다.

KT몰(대표 신동일)도 문화공연 이벤트를 펼친다.

서울교육문화회관과 함께 진행할 가족뮤지컬 '짱구는 못 말려'는 오는 29일까지 KT몰에서 모든 방문고객이 응모할 수 있다.

또 브로드웨이 히트 뮤지컬 '찰리브라운'은 어린이뿐 아니라 부모에게도 좋은 추억을 남겨줄 수 있는 작품으로 5월1일 고객 40명을 초대한다.

한편 문화이벤트로 '현철 효(孝) 콘서트'와 구창모, 홍서범 등이 출연하는 '7080 빅 콘서트'도 열린다.

인터파크(대표 이기형 이상규)는 오는 5월 6일까지 '어린이날 선물대전'을 통해 완구, 의류, 장난감 등을 최대 80% 까지 할인 판매하고 무료배송, 깜짝할인,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선물 구매고객 중 추첨으로 55명을 선발해 ' IBM 노트북', '삼성 하우젠 은나노 드럼세탁기12kg'등 푸짐한 경품주는 '인기 짱!선물 10선'을 펼친다.

디앤샵(대표 최우정)은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전'을 통해 완구 베스트 상품전, 추억의 어린이날 선물전, 머리가 좋아지는 선물세트 등 테마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추억의 어린이날 선물전에서는 과자, 초콜렛 등이 담긴 종합선물세트를 판매하며 선물포장 이용 시 마술풍선 5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어버이날을 맞아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괌, 5명에게 제주도, 10명에게 덕산스파캐슬 여행권을 증정한다.

GS이숍(대표 허태수)은 미국 장남감인 TMX 엘모와 함께하는 'UCC 페스티벌'을 열고, 웃음보따리 엘모와 함께한 재미있는 동영상을 올려준 고객 중 선발을 통해 △1등(1명) 100만원 △2등 (1명) 50만원 △3등 (2명) 25만원 등 총 200만원의 GS이숍 적립금을 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