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투입된 첩보요원 모습 완벽 표현

[투데이코리아=양만수 기자]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일찍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 온 2010년 최고의 기대작 <아테나: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이 첩보원으로 변신한 정우성의 이탈리아 촬영 컷을 공개했다.

2010년 브라운관 최고의 기대작이 될 <아테나:전쟁의 여신>의 정우성이 첩보요원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탈리아 현지 촬영 컷을 공개했다.

완벽한 블랙 턱시도 차림에 기관총을 들고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었던 그는 이번에는 현장에 투입된 첩보요원의 모습을 다양한 매력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일찍이 영화 <놈.놈.놈>에서 마상 총격씬과 와이어 총격씬 등 완벽한 액션씬으로 찬사를 받은 그는 첩보액션 블록버스터 <아테나:전쟁의 여신>에서 NTS 특수요원 '이정우'로 분해 대한민국 최고의 액션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이정우'는 국정원을 거쳐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아 NTS 특수요원으로 차출된 인물로, 완벽한 시뮬레이션으로 남들 보다 한발 짝 앞서 상황을 예측하며 세계를 무대로 긴장감 넘치는 대 테러 작전을 펼치는 최고의 첩보요원이다.

이번에 공개된 '이정우'의 이탈리아 촬영 현장에서의 모습은 매 컷 마다 180도 다른 이미지가 담겨 있어 드라마가 가진 스토리의 화려함과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이국적이고 화려한 실내 공간을 배경으로 적들을 완벽하게 제압한 채 한치의 흐트러짐도 없이 전투를 끝낸 그의 모습에서는 첩보요원의 레전드라는 '이정우'의 캐릭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완벽한 턱시도 차림으로 총을 매만지는 모습에서는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이정우' 최고의 무기는 눈빛이 될 것이라는 확신을 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