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한중투어 KEB 외환은행 인비테이셔널’2차 골프대회 기념

[투데이코리아=이지현 기자] 외환은행(銀行長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9월16일부터 나흘간의 일정으로 개최되는 2010 '한중투어 KEB 외환은행 인비테이셔널'2차 골프대회 개최를 기념하여 일반 외화정기예금보다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제3차 외화공동구매정기예금』을 18일부터 9월17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외화공동구매정기예금'의 가입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영업점과 인터넷(개인)으로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금액은 제한이 없으며 공동 모집금액에 따라 더 많은 금리가 지급되어 소액예금자들도 우대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판형 외화정기예금 상품이다.

가입 가능한 통화는 미달러화(USD), 유로화(EUR), 일본 엔화(JPY), 영국 파운드화(GBP) 를 포함해 총 13개 통화이다.

가입기간은 3개월에서 1년까지로 모집금액에 따라 0.1%에서 0.2%까지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우대 적용금리는 최종 모집금액이 100만불 상당액 미만시 0.1%, 300만불 상당액 미만은 0.15%, 300만불 상당액 이상은 0.2%가 적용된다.

이번 '제3차 외화공동구매정기예금'은 강원도 횡성군 소재 오스타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2010 '한중투어 KEB 외환은행 인비테이셔널'2차 골프대회를 기념하여 한국선수가 우승할 경우 모집금액에 관계없이 예금가입고객 전원에게 모집금액별 최고 우대이율인 연0.2%를 적용한다.

또한 9월10일까지 가입한 예금가입고객 중에 50명을 추첨하여 국내 최고의 골프 기량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갤러리입장권을 2매씩 드리는 대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외화실수요자라면 은행에 나오지 않고도 인터넷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NEEDS)를 반영한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