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YG LIFT
[투데이코리아=박대웅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양현석이 자신의 대표 신개념 블로그 YG LIFE(YG-life.com & YG-life.co.kr)를 통해 2NE1의 컴백 사실을 전격 공개했다.

1일 오후 양현석 대표는 YG LIFE를 통해 오는 9일 발표될 2NE1의 정규앨범 'To anyone'의 콘셉트 사진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 블로그에는 2NE1을 비롯 소속사 가수들의 비공개 자료까지 함께 수록돼 오픈 하루만에 방문자 폭주로 서버가 다운 되는 사태까지 벌어지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블로그에는 공개된 2NE1의 씨엘, 박봄, 산다라 박, 공민지 강렬한 이미지 변신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있다.

씨엘은 금발과 선글라스를 절묘하게 매치업시켰으며, 박봄은 와인빛 컬러로 염색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산다라 박은 몽환적 느낌의 패턴 처리된 천을 휘감으며 신비함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선보였으며 공민지는 보이쉬한 매력을 뽐내며 터프한 의상을 선보였다.

이어 2NE1은 이번 앨범을 세계적 아티스트 월아이엠이 등과 함께 작업해 음반의 완성도를 높였다. 12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타이틀 'Go away' 'Can't nobody' 박수쳐' 3곡으로 알려졌다. 보통 한 곡을 타이틀로 미는 가요계의 관행에 비쳐 이번 2NE1의 특별한 행보에 가요계는 물론 팬들의 관심 역시 뜨겁다.

한편, 2NE1은 오는 1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