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고객 사은행사 펼쳐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자사의 디지털 사진인화/앨범 서비스인 아이모리에 나만의 독특한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개하면 난타 공연 30% 할인권을 증정하는 '아이모리 스트레스 제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LG데이콤은 “이번 행사는 아이모리 출시 2주년을 기념하고 스트레스와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문화 공연을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함께 일상에서의 신선함과 활력을 찾게 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LG데이콤은 스트레스 해소법을 올리는 모든 고객들에게 난타 30% 할인권을 증정함은 물론 추첨을 통해 S석 4인 가족관람권(16만원 상당) 6매와 S석 연인관람권(8만원 상당) 10매 등 총 44명에게 관람권도 제공한다. 참여는 아이모리 홈페이지(www.imory.co.kr)에서 하면 된다.


공연 '난타'는 1997년 초연이 시작된 이래 해외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국내 창작물로써, 2004년에는 아시아 최초로 뉴욕 브로드웨이에 전용관을 설립하고 무기한 장기공연에 돌입했으며, 최근에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서울의 10대 볼거리'로 선정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 관광 상품 중 하나이다.

한편, 현재 LG데이콤은 아이모리 오픈 2주년'을 맞아 차별화된 최고급 사진인화 기술을 도입해 품질을 높이고 인화비와 배송비도 할인해주는 '고객감동 더블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