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YG LIFE
[투데이코리아=박대웅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이번에는 신개념 블로그 YG LIFE를 통해 또 다시 가요계에 새바람을 불어 넣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신개념 블로그 YG LIFE(yg-life.com & yg-life.co.kr)을 통해 2NE1의 새 정규 앨범 'To anyone'의 콘셉트 사진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NE1은 오는 9일 발매를 앞두고 파격적인 콘셉트 사진을 YG LIFE를 통해 공개했다. 또한 YG LIFE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비공개 영상을 함께 공개해 오픈 하루 만에 서버가 다운 되는 기염을 토했다.

2NE1의 콘셉트 이미지는 한 마디로 파격 그 자체이다.

씨엘은 금발과 선글라스를 절묘하게 조화했으며 박봄은 와인 빛 컬로로 염색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또한 산다라 박 역시 독특한 문양으로 패턴 처리 된 천을 휘감고 나와 신비한 여신 포스를 발산했다. 끝ㅇ로 공민지는 보이쉬하며 중성적인 이미지를 선택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2NE1의 정규앨범은 파격적인 이미지 뿐만 아니라 음악성에서도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2NE1은 블랙아이드피스의 프로듀서 윌아이엠과 LA, 런던 등을 돌며 총 10곡의 작업을 함께했다.

또한 2NE1은 이전까지 가요계의 관례를 깨는 파격을 선택해 눈길을 끈다. 2NE1은 기존의 관례를 깨고 3곡의 타이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총 12곡이 수록된 이번 정규 앨범 중 2NE1의 선택을 받은 곡은 'Go away' 'Can't nobody' 박수쳐' 3곡으로 향후 이들의 행보에 가요계 뿐 아니라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2NE1은 오는 1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