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입담과 근육질 체격 or 해병대 전역, 예능돌

▲'달인' 김병만(사진)과 '예능돌' 이정이 '1박2일'에 투입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투데이코리아=양만수 기자] 병역기피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MC몽의 '1박2일' 출연유보가 결정된 가운데 개그맨 김병만과 가수 이정이 물망에 올랐다.

김병만은 현재 '개그콘서트'에서 인기코너인 '달인'으로 활약중이며 그가 '1박2일'의 이수근과 절친 사이라는 점, 화려한 입담개그, 차력사를 연상시키는 초특급 체력 등을 이유로 들며 MC몽의 빈 자리를 충분히 메워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수 이정도 유력 후보군으로 지목되고 있다. 이정에게는 지난 8월 31일 해병대 군복무를 마무리하고 연예계로 다시 돌아왔던 점, 시기적 조건과 함께 해병대에 지원 입대했다는 점도 병역기피 혐의를 받고있는 MC몽과 대조적이어서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여기에다가 이정은 시트콤에서 코믹한 이미지를 구축한 바 있으며 입대 전에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재치넘치는 모습을 여러 번 보이기도 했다.

한편, MC몽 후보자들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반면, 일부 네티즌들은 3년이 넘는 오랜 시간동안 '1박 2일'과 함께 했던 MC몽의 정확한 행보와 상관없이 후보자를 선정하는 것은 “경솔하지 않느냐”고 비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