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이원빈 기자] '국민남동생' 유승호가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유승호는 오는 2일 첫 방송되는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욕망의불꽃'을 통해 첫 성인연기에 도전한다. 이에 앞서 최근에는 훈남 포스가 물씬 나는 첫 스틸을 공개했다.

'욕망의불꽃'에서 유승호가 연기할 '김민재'역은 대서양그룹의 셋째 아들인 '김영민(조민기 분)'의 아들로 맑고 순수한 영혼의 소유자답게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 '백인기(서우 분)'의 추악한 과거까지 연민으로 감싸 안는 따뜻한 심성을 지진 훈남 중의 훈남.

이에 유승호는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 과연 내가 '김민재'라는 역할을 잘 소화해낼 수 있을까 고민이 많이 됐고 솔직히 말해 아직도 두렵고 조심스러운 면도 있다. 하지만 훌륭하신 선생님들 함께 해주시는 덕분에 든든하고 선생님들 연기하시는 모습을 보고 배우며 한 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 재벌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인간의 끝없는 욕망과 파멸을 부르는 탐욕, 엇갈린 사랑 이야기를 그려가게 될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욕망의 불꽃'은 이순재, 신은경, 조민기, 서우, 유승호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오는 2일(토) 밤 9시 45분 첫 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