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홍명보 감독과 원포인트 레슨

ⓒ현대카드

[투데이코리아=신영호 기자]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오는 10일 '홍명보 장학재단'과 함께 '현대카드 키즈 사커 매치(Kids Soccer Match) IV' 대회를 연다.

7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 현대카드 키즈 사커 매치는 국내에서 유일한 10세 이하 선수들의 공식 매치다.

참가를 신청한 180개 클럽 가운데 천안 청소년 축구센터에서 총 48개 팀이 치열한 예선을 거친 결과, 16개 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상암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과 풋살경기장에서 펼쳐지는 본선 대회에는 홍명보 축구교실과 김병지 FC, 인천 유나이티드 유소년팀 등 총 10개 국내 유소년 축구클럽이 참여한다.

또 일본 요코하마 마리노스 유소년팀이 특별 초청돼 한국과 일본, 양국 축구 꿈나무의 실력을 겨룰 좋은 기회가 마련된다.

축구 꿈나무를 발굴하는 자리에 걸맞게 이벤트도 풍성하다.

추첨을 통해 뽑힌 현대카드 고객 자녀 40명은 홍명보 아시안게임 대표팀 감독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게 된다.

참가자는 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 기념품도 받게 되며 오후 3시부터 경기장에 일찍 도착한 50명의 어린이는 홍명보 감독의 지도를 받으며 20분 간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대회에 참가하는 유소년 선수뿐만 아니라 선수 가족과 관람객도 함께 대회를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현대카드는 우승팀을 맞춘 관람객 중 3명을 추첨해 닌텐도 위(Wii)를 선물하는 '우승팀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대카드 프리비아존에 U-20 여자월드컵에서 받은 지소연 선수의 실버볼, 실버슈도 전시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U-17세 여자 월드컵 우승으로 한국 축구의 위상이 더욱 높아진 가운데, 축구 꿈나무에 대한 관심과 투자는 여느 때보다 절실하다”며 “미래의 홍명보를 꿈꾸는 어린이들의 희망을 키워주고, 우리나라 유소년 축구 발전에 기여하고자 지속적으로 이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현대카드는 서비스 브랜드인 프리비아(PRIVIA) 교육을 통해 6~13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과 함께 나이와 수준에 맞는 전문화된 축구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