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자 Plan.B'서 열혈 액션 선 보이며 '한국의 안젤리나 졸리'별칭 얻어

KBS 캡쳐
[투데이코리아=오만석 기자] '도망자 Plan.B'에서 '진이'역을 맡으면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나영이 '열혈 액션'을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6일 방송된 '도망자 Plan.B' 3회 방송 분에서 지우(정지훈)와 함께 멜기덱을 찾으러 오사카의 한 사찰을 방문한 진이(이나영)는 갑작스런 위험에 처하게 되자 강렬한 액션을 선보였다.

1, 2회를 통해 날렵한 발차기와 아찔한 로프 액션 씬을 선보이며 '기럭지 액션', '한국의 안젤리나 졸리' 등의 닉네임을 얻은 이나영은 이 장면을 통해 열혈 액션에 대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나영은 건장한 10여 명의 남자들과 홀로 맞닥뜨린 위험한 상황에서 머리채를 잡히고 땅 바닥에 구르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을 발휘했다.

특히 긴 다리를 이용한 거침 없는 하이킥을 선보이는 등 고난이도 액션 연기를 소화했다.

이와 함께 이 날 방송 분에서는 진이의 두 남자 지우와 카이(다니엘 헤니)가 처음으로 마주치며 삼각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 시켰다.

전혀 다른 매력의 두 남자 사이에서 진이가 과연 누구와 커플을 이루게 될지에 대한 기대감이 회가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 촬영 관계자는 “이나영 씨는 한 여름 무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액션 연기에 최선을 다했다”며 “대역 없이 고난이도 액션을 소화해내는 것을 보며 감탄했다”고 전했다.

한편 7일 방송 분에서 이나영은 촬영 현장 사진으로 화제가 되었던 우산 액션과 자전거 도주 등 더욱 거친 액션 연기를 선보이게 된다.

이나영의 '열혈 액션'이 본격화 되며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도망자 Plan.B'는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서 방영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