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마트(대표 이기형, 이상규)가 9일부터 '100% 고객 만족제'를 본격 시행한다.

'100% 고객 만족제'는 △제품 불만족시 100% 교환 또는 환불 △환불 요청 시 익일 이내 환불 처리 △교환․환불 문의 건은 1시간 이내 처리 △반품 요청시 익일 이내 수거 등을 골자로 한다.

또 인터파크마트 페이지에 각 담당 전문 상품기획자(MD)의 이름과 얼굴, 주요 경력, 담당 품목 등을 모두 공개해 누가 어떤 상품을 관리하고 판매하는지 고객이 알 수 있도록 하는 MD 실명제를 도입한다.

인터파크마트 한정훈 대표는 “식품의 경우 고객의 신뢰 확보가 가장 중요한 사업 성패 요소라 판단해 이번 서비스를 구축했다. 차별적인 인터넷 서비스를 구축, 유통 구조의 변혁을 꾀할 것”이라고 비전을 밝혔다.

한편 '100% 고객 만족제'시행에 따른 이벤트도 풍성하다. 5월 31일까지 인터파크마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고급양말 1만족을 증정한다.

또 재미 있는 퀴즈를 맞히는 '낱말 퍼즐'을 통해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인터파크마트가 시행하는 서비스 이름을 맞히면 '무료 배송권'을 준다.

'편지 타임캡슐 옐로우 포스트'에서는 5월 21일까지 5만 원 이상 구매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을 대상으로 감성 이벤트를 펼친다.

보내는 사람(당첨고객)이 군 입대를 앞둔 남자친구나 곧 태어날 아기에게, 결혼을 앞둔 배우자에게, 10년 뒤의 나에게 등 자신의 마음을 담아 편지를 작성하면 '옐로우 포스트'에 접수돼 최장 5년까지 보관하고 있다가 보내는 사람이 지정한 날짜에 받는 사람(친구, 가족 등)에게 보내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