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다이빙 선수들 찍은 알몸 투시 동영상 유포돼 중국. 일본까지 급속히 확산

<사진출처=궈징징 블로그(blog.sina.com.cn/guojingjingblog)>
[투데이코리아=양만수 기자] 중국 다이빙 국가대표 궈징징(29. 중국)의 알몸 투시 동영상이 또 다시 인터넷에 유포됐다.

11일(현지시간) 중국의 매체들은 "최근 홍콩의 인터넷을 통해 궈징징과 동료 다이빙 선수들을 찍은 알몸 투시 동영상이 유포돼 중국은 물론 일본까지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유포된 알몸 투시 동영상은 지난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때 적외선 카메라를 이용해 촬영되었으며 지난해 인터넷에 유포되었지만 당시 중국의 즉각 조치로 삭제되었다.

'다이빙 여제'로 불리는 궈징징은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사상 처음으로 5회 연속 우승을 일궈냈으며 세계대회에서만 총10개의 금메달을 수집했다. 실력 만큼이나 외모도 출중해 중국에서 인기가 상상을 초월한다.

연예인급 외모와 인기로 수많은 스캔들을 뿌렸다. 2004아테네 올림픽 당시 남자 플랫폼 금메달리스트 티안량과 교제하며 중국 언론에 관심을 모았으며 이후 홍콩의 재벌 3세 케네스 폭카이콩과 염문설이 났다. 또 베이징올림픽을 앞두고는 임신설에 휘말려 곤욕을 치르기도 했다. 현재는 홍콩스포츠대표단 단장이자 홍콩 재벌 훠치강과 교제 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