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오는 12월 4일 청계천 청계광장에서 청계천 복원이후 1,000만명 방문 및 소니 코리아 1,000만화소 디지털카메라 ‘사이버샷 DSC-R1’ (사진) 출시를 기념해, ‘청계천 천(千)의 얼굴 담기’ 출사대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청계천 千의 얼굴 담기 출사대회는 소니 코리아와 네이버가 공동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청계천 복원 이후 첫번째 출사대회로, 참가신청기간 (11월 16일~30일)동안 이미 총3,000여명이 네이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 등 행사 시작 전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출사대회가 진행되는 4일 청계광장에서는 오전 11시부터 개회식 및 기념 패션쇼를 비롯해 축구 국가 대표팀 입체 포토월 (photo wall), 전문 모델의 포즈시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며, 소니의 포토프린터를 통해 즉석 사진인화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어서 출사대회 참가자뿐 아니라 휴일 나들이를 즐기는10만여명의 시민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현장에서는 출사대회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경품행사도 여느 때보다 푸짐하게 구성된다. 이날 현장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19명에게 바이오 노트북, PSP, 포토프린터, 메모리스틱, USB 등 경품을 제공해 한층 즐거운 분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소니의 새로운 TV브랜드 브라비아(BRAVIA), 노트북 바이오(VAIO), 디지털카메라 사이버샷(Cyber-shot), 캠코더 핸디캠(Handycam), MP3플레이어 네트워크워크맨(Network Walkman) 등 소니의 최신 제품들이 총출동한 전시공간도 청계천 곳곳에 마련돼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4일 출사대회에서 촬영된 사진은 5일부터 18일까지 네이버 홈페이지 (http://local.naver.com/cheonggye/photo.php)에서 접수하며 이후 내부심사를 거쳐 총 54점의 수상작이 선정될 예정이다. 이들 54점의 수상작에 대해서는 1,000만화소 사이버샷 DSC-R1 및 DSC-T5, 바이오 노트북 VGN-FJ55N, DVD 핸디캠 DCR-DVD602 등 최신 인기제품들로만 구성된 상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번 행사에는 카메라 촬영사진 뿐 아니라 폰카 사진으로도 응모할 수 있으며, 폰카 응모작에 대해서도 총 7개 작품을 선정해 PSP등 별도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출사대회에서 촬영한 사진이 아니더라도 청계천의 모습을 담은 사진 역시 별도심사를 통해 26일 5개 수상작을 선정, 수상한다.

이와 함께 소니 코리아는 12월 4일부터 월말까지 소니 코리아 직영점인 소니 스타일 코엑스 및 부산점, 소니 윙즈 명동점과 압구정점에서 사이버샷 제품과 DVD핸디캠 제품에 대해 각각 5%,10%의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출사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 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와 네이버 (http://local.naver.com/cheonggye/photo.php)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