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이 웃겨? 등 9개의 메뉴로 구성돼... 폭소 종합선물세트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이른바 '정형돈 플레이어'
[투데이코리아=양만수 기자] 최근 '미친 존재감'으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개그맨 정형돈의 '정형돈 플레이어'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MBC TV '무한도전' 활약상을 담은 이른바 '정형돈 플레이어'는 정형돈이 해당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각종 코믹 애드리브와 몸개그를 모은 동영상의 결정판이다.

정형돈의 여장사진이 메인화면으로 구성된 '정형돈 플레이어'는 총 9개의 하단 메뉴를 클릭하면 해당 동영상이 재생된다. 하단 메뉴는 '6학년이 웃겨?' '미친 존재감' 재석이형 때문에 다 망쳤음!!!!!' '야임마!!!!!' '전자깡패' '족발당수' '족발슬램' '짜장면 주세요 ㅠㅇ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구성돼 있다.

'6학년이 웃겨?'는 정형돈이 지난해 '노안특집'에서 선보인 애드리브다. 또 '미친존재감'과 '폭발적인 가창력'은 '바캉스 특집'에서 선보였던 정형돈 의상과 라디오 생방송 당시 열창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 밖에도 각 메뉴는 최근 1~2년간 정형돈의 각종 웃음코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다.

네티즌들은 '정형돈 플레이어'를 두고 최근 정형돈의 예능감이 정점에 다다랐다고 평가한다. "요즘 정형돈의 미친 존재감을 볼 수 있어 행복하다" "예능감 절정이긴 절정인 것 같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