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회초] 대만 0-4 대한민국
대만의 선두타자 린지슝이 행운의 안타로 대만의 첫 안타를 뽑아냈다. 이후 류현진이 후속타자를 투수 앞 땅볼로 유도했지만 공을 한 번 더듬으면서 병살로 이어가지 못하고 타자만 아웃 시켰다. 이어 안타를 허용하면서 1사 1,2루 상황에서 삼진을 잡으면서 아웃 카운트를 늘렸으나 후속타자에게 내야안타를 허용하면서 2사 만루로 위기에 몰렸다. 그러나 다음 타자를 유격수 땅볼로 잡아내면서 실점의 위기를 벗어났다.

[5회말] 대만 0-4 대한민국
한국의 5회말 선두타자 김태균은 이번에도 볼넷으로 1루를 밟았으나 이대호가 병살타를 때렸다. 이어 김현수는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한국타자들이 양야오쉰의 빠른 공과 공배합에 말리면서 추가 득점에 계속 실패하고 있다.

[4회초] 대만 0-4 대한민국
류현진은 대만의 선두타자를 삼진으로 잡아냈으며 후속타자를 유격수 땅볼과 삼진으로 돌려 세우면서 삼자범퇴로 이닝을 마쳤다.

[4회말] 대만 0-4 대한민국
한국의 선두타자 손시헌이 헛스윙 삼진으로 아웃됐으며 이종욱은 파울 플라이로 물러났다. 그러나 정근우가 안타를 치고 나가면서 또 다시 추신수에게 기회가 찾아왔다. 추신수가 타석에 들어서자 양야오쉰이 폭투를 던지면서 정근우가 2루까지 진루했다. 2사 2루 득점 찬스에서 추신수는 1루수 땅볼로 아웃됐다.

[3회초] 대만 0-2 대한민국
대만의 선두타자는 1루수 쪽 파울 플라이로 아웃됐으며 후속타자 가오치강을 삼진으로 돌려 세웠다. 류현진은 9번타자와 풀카운트까지 가는 접전을 펼쳤으나 볼넷을 내주고 말았다. 대만은 볼넷으로 처음 1루를 밟게 됐다. 류현진은 볼넷을 내준 뒤 1번타자를 투수 앞 땅볼로 처리하면서 3회초 대만의 공격을 잘 틀어 막았다.

[3회말] 대만 0-4 대한민국
한국의 선두타자 정근우는 1회 안타에 이어 3회에는 볼넷으로 출루했다. 린이하오가 폭투를 뿌려 정근우가 2루에 안착했다. 전 타석에서 투런포를 때린 추신수는 이번 타석에서도 홈런을 때려냈다. 연타석 홈런을 때린 추신수는 혼자 4타점을 기록하고 있다. 이어 김태균은 전 타석에 이어 볼넷으로 출루했으며 이대호는 좌전 안타를 뽑아냈다. 대만은 선발 린이하오를 내리고 좌완 투수 양야오쉰을 마운드에 올렸다. 무사 1,2루에서 김현수가 희생번트를 성공시키면서 주자를 한 베이스씩 진루시켰다. 1사 2,3루에서 최정과 박경완이 삼진으로 물러나면서 추가 득점에 실패했다.

[2회초] 대만 0-2 대한민국
대만의 4번타자 펑정민은 선두타자로 나섰지만 유격수 땅볼로 아웃됐다. 이어 5번타자는 유격수 직선타로 6번타자는 유격수 땅볼로 아웃됐다. 대만의 타자들이 공격적으로 타석에 임하고 있지만 류현진의 공을 정확히 맞추지 못하고 있다. 덕분에 류현진은 적은 투구수로 이닝을 마칠수 있게 됐다.

[2회말] 대만 0-2 대한민국
한국의 선두타자 최정이 유격수와 3루수 사이를 가르는 듯한 타구를 때렸으나 3루수의 호수비에 막혀 아웃됐다. 박경완은 1루수 키를 살짝 넘겨 안타를 생산했다. 1회에 이어 2회에도 1사 이후 안타로 출루했지만 후속타자 손시헌이 우익수 플라이 아웃, 이어 이종욱은 유격수 땅볼로 아웃되면서 득점에는 실패했다.

[1회초] 대만 0-0 대한민국
대만의 1번타자는 1루수 직선타로 아웃됐다. 2번타자 장첸밍은 류현진의 변화구를 잡아 당겼으나 2루수 땅볼로 아웃됐다. 2사 주자 없는 가운데 3번타자 천용지는 우익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류현진이 국내 연습경기에서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여 우려를 낳았으나 1회초를 삼자범퇴로 잡아내면서 기분좋은 출발을 시작했다.

[1회말] 대만 0-2 대한민국
한국의 1번타자 이종욱은 3루쪽 빗맞은 타구를 치고 전력진주를 했으나 간만의 차이로 아웃됐다. 2번타자 정근우는 풀카운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높은 볼을 정확히 때려내면서 중전안타를 뽑아냈다. 1사 1루 상황에서 추신수가 린이하오의 바깥쪽 높은 볼을 밀어쳐 투런포를 쏘아 올렸다. 이어 한국의 4번타자 김태균은 볼넷으로 출루했다. 5번타자 이대호는 떨어지는 변화구에 삼진 당했다. 6번타자 김현수는 린이하오의 볼을 배트 중심에 정확히 맞췄으나 유격수 직선타로 물러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