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대웅 기자] 미국의 스포츠 전문지 SI.com은 최근 인터넷판을 통해 NBA 최고의 스타들의 '스타 부인'들의 미모를 공개했다. 코비 브라이언트, 르브론 제임스, 데릭 피셔 등 NBA 최고 스타 부인의 미모는 어떨까?

# 코비 & 베네사 브라이언트

△출처 : SI.com
코비 브라이언트(LA 레이커스)와 그의 부인 베네사 브라이언트는 미국 내에서 토크쇼와 패션 화보 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 르브론 제임스 & 사바나 브린슨

△출처 : SI.com
르브론 제임스는 고교시절 부터 사랑을 키워온 사바나 브리슨(Savannah Brison)과 슬하에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 데릭 & 캔다스 피셔

△출처 : SI.com
LA레이커스의 가드 데릭 피셔와 그의 아내 캔다스(Candace) 피셔가 할리우드에서 펼쳐진 자선행사에 참석하고 있는 모습이다.

# 팀 & 아미 던컨

팀 던컨과 그의 아내 아미 던컨이 샌 안토니오의 홈구장 AT&T센터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라마 & 케이홀 오돔

△출처 : SI.com
국내 팬들에게 라마 오돔이 더욱 익숙하겠지만 미국 현지에서 한 달의 데이트 후 결혼한 라마 오돔은 그의 아내 케이홀(Khole)의 남편으로 유명하다.

# 트레시 & 글레렌다 맥글래디

△출처 : SI.com
자선 패션쇼에서 패션쇼를 펼쳐 보이고 있는 맥그래디 부부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 그랜트 & 타미아 힐

△출처 : SI.com
그랜트 힐의 아내 타미아 힐은 그래미 상에 여섯 번이나 노미네이트 됐으며 현재 가수와 프로듀서로 맹활약하고 있다.

# 벤 & 찬드라 월러스

△출처 : SI.com
지난 2001년 디트로이트의 센터 벤 월러스는 오랜 여인 찬드라 월러스와 결혼했다.

# 레이 알렌 & 샤논 윌리엄스

△출처 : SI.com
셀틱의 최고 슈터 레이 알렌과 그의 부인 샤논 윌리엄스(Shannon Williams)와 그의 아들 레이 알렌 3세가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 제리 & 라미라 스택하우스

△출처 : SI.com
제리 스택하우스는 코트 위에서 15년 차 NBA 베테랑이지만 집안에서 그의 아내 라미라를 위한 요리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