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민호 기자]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적인 명품몸매의 소유자로 손꼽히는 배우 김세아가 출산 후에도 무결점 완벽바디를 유지할 수 있는 특급 비법 '바디아트'를 공개했다.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의 핵심적 장점만 모아 새롭게 탄생된 '바디아트'는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부드러운 동작 위주로 재구성된 '유럽형 휘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체중감량은 물론 몸의 실루엣까지 살려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드는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유명하다.

특히, 1997년 독일의 퓨제시 발라쥬(Fuzessy Balazs)와 알렉사 리(Alexa Lé)에 의해 창시된 '바디아트'는 육체적 건강과 더불어 심리적 정신건강까지 다스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이미 유럽 지역에선 어린이부터 성인, 노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며 전통 있는 휘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정평이 나있을 뿐 아니라 폭 넓은 지지층을 확보하고 있을 만큼 인기가 높다.

호주 출신의 세계적인 톱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바디아트' 비디오를 출시한 데 이어 건강미인 김세아가 '바디아트'의 전도사를 자처한 이유 역시 '바디아트'로 놀라운 효과를 경험했기 때문. 지난 2월, 출산 후 급격히 불어난 몸매를 관리하기 위해 효과적인 운동법을 찾던 김세아는 유한 동작으로 라인을 살려줌은 물론 정신적 안정까지 주는 '바디아트'와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됐다.

특히나 연예인 최초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을 보유, 필라테스 전문가로서 탄탄한 입지를 가지고 있는 김세아에게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의 장점만 적절하게 접목시킨 '바디아트'는 그야말로 안성맞춤인 운동 프로그램이었던 터. 김세아는 '바디아트'로 하여금 출산 후 지친 심신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매끈한 S라인을 되찾을 수 있었다고 한다.

이에 김세아는 “'바디아트'는 출산 후 불어난 몸매를 차근차근 예쁘게 다듬어주며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게 해준 고마운 운동법”이라고 소개하며 “내가 체험한 '바디아트'의 긍정적 효과를 많은 분들께 전하고 싶어 '바디아트' 전도사로 적극 나서게 되었다. 직접 체험해 보신다면 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바디아트'에 대한 예찬론을 펼쳤다.

한편 김세아는 바디아트 자격증 도전에까지 나서 네티즌들 사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