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니온 엔터테인먼트>

[투데이코리아=이성수 기자]'역전의 여왕'의 김남주가 '카리스마 여왕'으로 변신한 촬영장 직찍 사진이 공개됐다. 김남주가 마치 한 조직의 보스처럼 박시후, 임지규, 김용희 등 특별기획팀 팀원들을 거느리고 여왕 포즈를 연출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7일 MBC 월화극 '역전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김남원/제작 유니온 엔터테인먼트) 16회 분에서 방송된 특별기획팀과 기획팀이 마주치는 노래방 회식 장면을 연기하던 중 쉬는 시간을 틈타 촬영됐다. 평소 카메라 밖에서 늘 배우들의 기운을 북돋우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김남주의 즉석 제안으로 배우들이 의기투합하게 된 것이다.

김남주는 극중 직장과 결혼생활에서 역전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황태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가슴을 짠하게 만드는 눈물 연기를 펼치며 '눈물의 여왕'으로 불리고 있는 상황. 하지만 카메라 밖에서는 빡빡한 일정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팀원들을 이끄는 '김남주식 리더십'을 펼치고 있는 셈이다.

촬영장에서 후배 연기자들을 리드하는 여왕의 카리스마를 보여고 있는 김남주에 대해 촬영 관계자는 “여배우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밝게 웃으며 소탈하게 분위기를 주도하는 그녀의 에너지는 촬영장에서 배우들이 연기를 하는 데에도 편안함을 준다”며 “특히 남자들도 버티기 힘든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항상 활력을 잃지 않는 김남주의 프로정신이 감탄스럽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역전의 여왕 주조연 배우들은 추운 날씨와 타이트한 스케줄 속에서도 환상호흡을 맞추며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여고 동창이자 전 사돈관계인 박정수, 유지인의 맛깔스런 수다, 박시후(구용식)와 김창완(목부장)의 동거, 박시후와 임지규(강우)의 껌딱지 커플 호흡 등은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또 서슬 퍼랬던 하유미(한상무)에게 감춰진 남다른 아픔을 비롯해 유태웅(구용철)이 투입되면서 본격적으로 진행될 퀸즈그룹 내 박시후(구용식)의 역전극 등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3일 방송되는 17회에서는 황태희(김남주)와 구용식(박시후)이 오락실에서 펼치는 '사랑(?)의 총싸움 데이트'가 공개되며, 이혼 후에도 옆집에 살며 서로에 대한 미련을 완전히 지우지 못한 봉준수(정준호)와 황태희 커플의 갈등이 그려진다.

매회 시청자들에게 공감어린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9시 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