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송인석 기자] 지난해 대한민국에 희망과 감동을 선사한 '슈퍼스타K2' 4인방(허각, 존박, 강승윤, 장재인) 의 리얼 성공 스토리를 담은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7일 전격 공개됐다.

삼성전자는 '슈퍼스타K Top4와 함께하는 Life is Tab 쇼케이스'를 열고, 7일부터 브랜디드 컨텐츠 풀버전 및 음원을 전격 공개하는 등 '갤럭시 탭' 브랜디드 컨텐츠 캠페인 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공개된 갤럭시 탭 브랜디드 컨텐츠는 슈스케2의 실력파 4인방의 자전적인 리얼 스토리와 갤럭시탭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면서 슈퍼스타가 되어가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음악에 모든 것을 건 아웃사이더의 삶을 살던 이들은 편곡하기, 랩 가사 쓰기, 안무 구상하기, 무대의상 디자인하기 총 4가지 미션을 각각 부여 받고, 갤럭시탭을 이용해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다시 한번 같은 무대에 나란히 서 감동의 하모니를 만들게 된다.

일명 '슈스케탭송' 또는 '갤럭시탭송'이라 불리는 이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의 'Kissing you', 슈퍼주니어의 'Marry U', Lyn '사랑 다 거짓말' 등 히트곡 메이커 이재명 작곡가와 원더걸스, 2PM 등 여러 인기 아이돌 그룹의 뮤직비디오 연출로 유명한 장재혁 감독의 합작품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