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형우모드, NATURA 런칭

NATURA의 수면 과학은 매트리스, 베개 뿐만 아니라, 수면 전반에 걸친 연구를 통해 완벽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이는 천연 및 친환경 원료에서 찾을 수 있는데, 천연환기 기능(Open Cell)이 탁월해 집먼지 진드기의 서식을 억제하고 알러지 방지에 효과적인 NATURA라텍스,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커버와 오가닉 커버는 피부가 예민한 사람이나 아토피 피부에 좋다. Soy 메모리폼은 100% 석유 기반으로 생산되는 일반 메모리폼에 비해 친환경으로 메모리 폼과 라텍스의 결합하여 점탄성, 탄성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켜 준다.

NATURA의 특징 중 하나는 바로, 모든 매트리스에 뉴질랜드산 Wool이 사용된다는 것이다. 신체와 접촉되는 매트리스 상단부에 600∼1,000g의 친환경 양모가 사용되며, 오랜 세월 동안 '기적의 섬유'로 불려왔던 양모는 수백만 개의 공기 주머니를 만들어, 피부와 섬유 사이에 쾌적한 공기층을 형성해 주며 수면 시 압점의 완충작용을 통해 뒤척임 횟수를 80% 까지 줄여준다. 또한, 약 700만개의 땀구멍에서 배출되는 독소와 수분의 방출 효과가 면 대비 4배 이상 뛰어나고 체온 조절에 도움을 줘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TEMPUR, 침대로 과학을 말하다.

미국 켄터키 주 렉싱턴에 위치한 TEMPUR-Pedic International사의 템퍼는 미국 외의 지역에서는 “TEMPUR”라는 명칭을 이용하고 있으며, 현재 한국에서 판매 되는 템퍼 제품은 덴마크 DAN-FOAM 공장에서 제조하여 완성품 상태로 수입된 제품이다.

템퍼는 실제 NASA에서 사용되는 유일한 압력완화 소재로, 시중에 판매되는 메모리폼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다. 1970년대 처음 개발되어 템퍼 사에 소재 제조비법이 전수된 후 10년간의 기술 보완과 테스트 작업을 거쳐 상용화한 제품으로 NASA의 까다로운 압력완화 요건을 충족시켜 기술인증을 받았다.

난연제를 포함해 화재 위험을 줄이고 유독 가스 발생을 최소화 시켰으며 방진/진드기 방지가공, 항균 처리되어 세균과 박테리아, 집 먼지 진드기 등의 번식이 없는 웰빙 제품이다. 인체에 유해한 어떤 물질도 방출하지 않으며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고 현대인의 건강을 개선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의료기기 CE마크(제1)군을 획득했으며 의료기기 표준 93/42/EEC를 만족시킨 제품이다. 그래서 코카콜라나 KFC가 고유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원료 배합 기술을 공개하지 않는 것과 같이 템퍼 소재는 모방을 방지하기 위해 제조기법을 공개하지 않고 특허 획득도 포기하여 유일한 소재임을 강조한다.

자연에 안긴듯한 편안함,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피요르드 리클라이너는 빙하가 만들어낸 깊은 만을 뜻하는 피요르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의자를 만든다"는 것이 이곳이 추구하는 전통적 가치인 만큼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착석감이다. '액티브 릴리즈 시스템(Active Release System)'은 누운 자세에서도 목 받침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독서와 TV 시청을 할 때 좋으며 독창적으로 개발한 C형 베이스도 빼놓을 수 없다. 이탈리아산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몸을 푹신하게 감싸는 느낌이다. 이러한 유기적 디자인은 요추와 척추를 편안하면서도 곧게 잡아줘 오랫동안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없다.

피요로드 리클라이너는 지난 5월에 출시되어 편안한 착석감과 북유럽 특유의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피요르드 리클라이너,아이리스, 파코라반, 알렉산더튀르포, 템퍼 등을 전개하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주)형우모드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들은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있는 템퍼와 알렉산더튀르포 매장, 압구정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_압구정동 플래그십 스토어 (02-542-2544)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