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26_1301067327_10932200_1.jpg

[투데이코리아=정민정 기자] MBC TV '로열패밀리'(권음미 극본, 김도훈 연출) 김영애의 명대사가 다시 한 번 등장해 화제다.

첫 회에서 공순호의 칼날 같은 한 마디, "저거 치워"는 JK가의 둘째 며느리 김인숙(염정아 분)이 어떤 존재인지를 단번에 보여뒀던 짧고 굵은 명대사. 지난 8회 방송분에서 이 소름 끼치던 명대사가 또 다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동서들의 온갖 계략에도 불구하고 JK클럽의 사장 자리에까지 오르게 된 김인숙(염정아 분)이 드디어 사장으로 취임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에 윤서(전미선 분)는 인숙 앞에서 무릎까지 꿇었던 치욕과 사장 자리를 뺏긴 화를 참지 못하고 만취가 돼 취임식 장에 나타났다.

이어 인숙을 향해 온갖 독설과 욕을 하는 윤서를 본 공회장이 단번에 내뱉은 말은 "저거 치워".

하지만 이날 "저거 치워"의 상대는 김인숙이 아닌 큰 며느리 임윤서. 이는 언제든 누구든 내칠 수 있는 공회장의 냉정함이 더욱 잘 드러난 대목이다. 또한 항상 모욕과 치욕을 경험했던 김인숙이 그 동안 자신을 무시하던 동서들과의 관계에서 전세가 역전되는 순간을 보여주는 통쾌한 장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로열패밀리'에서는 의문의 인물 '조니'의 등장에 극도의 불안감을 느끼는 인숙의 모습이 그려져 그녀의 실체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