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f.jpg
▲KRSF 공동 취재단


[투데이코리아=김해웅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승유)과 대한롤러경기연맹(회장 유준상)이 오는 5월 14일 오후2시, 서울 동부이촌동소재 인라인롤러경기장에서 '제1회 하나금융그룹 인라인스케이팅 교실'을 개최한다. 대한롤러경기연맹의 주 후원사인 하나금융그룹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인라인 꿈나무 육성과 롤러 스포츠 저변확대를 위해 진행되는 첫 번째 행사다.

이날 행사에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인 우효숙(청주시청)과 안이슬(청주시청), 손근성(경남도청)이 직접 시범을 보이고 수강생들을 지도하기에 인라인 꿈나무들에게는 좋은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슬라럼과 인라인 하키 국가대표선수들이 멋진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참가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 및 음료를 제공하고 인라인스케이트 용품과 가전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하여 관람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6세 이상부터 초등학생(선착순 50명)까지 인라인 스케이트와 보호장구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접수마감은 5월 13일(금) 오전 11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한롤러경기연맹 홈페이지(www.krsf.or.kr) 공지사항에 게재되어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