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오는 15일까지 2주 동안 아우디의 모든 TDI 디젤 엔진 모델, 최고급 세단 A8, 고성능 럭셔리 SUV Q7을 신규 등록하는 고객 50명에게 7월 20일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FC 서울 친선경기' 1등석 관전 티켓 2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우디 코리아는 '2007 금호타이어컵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한국투어'의 공식 협찬사로서 7월 방한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과 구단 임원진들에게 의전 차량도 제공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축구 종가 잉글랜드의 프로리그인 프리미어 리그(Premiere League) 최고 명문 구단으로 한국의 박지성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팀. 아우디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구단을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맨유의 구단 주요 임원 및 선수들은 영국에서도 아우디가 제공하는 차량을 타고 있다. 특히, 한국 최초로 영국 프리미어 리그에 진출한 박지성 선수도 아우디 A6 4.2 콰트로를 자신의 애마로 이용하고 있다.

아우디는 이번에 방한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비롯해, 스페인의 레알 마드리드, 독일의 FC 바이에른 뮌헨 등 많은 명문 축구 클럽을 후원하며 축구에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아우디는 한국에서도 지난 3월 한국 국가대표 축구팀 핌 베어백 감독, 고트비 코치와 함께 '아우디 유소년 축구 클럽'을 개최해 대한민국 축구 꿈나무 지도에 앞장 선 바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하반기에도 유소년 축구 클럽을 열어 어린 선수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줄 계획이다.

아우디의 TDI 엔진은 최근 르망 24시간 레이스 2년 연속 우승을 기록하며 최고의 효율성과 내구성, 강력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한 혁신적인 터보 직분사 디젤 엔진으로 아우디 디젤 엔진 기술의 정화. 현재 국내에서는 A6 3.0 TDI, A8 4.2 TDI, Q7 3.0 TDI 등 3종의 아우디 TDI 모델이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