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부부들을 위한 희소식이 있다.

오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해운대 벡스코에서 '코코펀 결혼박람회'가 개최된다.

부산, 경남 지역의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개최되는 부산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결혼 박람회에서는 웨딩드레스, 신혼여행, 한복, 예물, 신혼가구, 가전제품, 주방용품 등 결혼준비에 필수적인 웨딩상품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상담 및 계약, 구매도 가능하다.

전시기간 동안 출품업체들은 실제 소비자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알뜰한 예비신혼부부에게는 결혼준비에 더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출품 업체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대형 이벤트를 준비 중인 이번 전시회에서는 전시장내에 마련된 특별 행사장에서 벼룩시장 협찬으로 “부모님 앵콜 웨딩 촬영”을 진행한다.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 턱시도 등 촬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제공하며, 이를 계기로 부모님과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입장료는 5,000원이며 이번 박람회의 입장료 수익 또한 (사)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부에 기부된다.

실속정보 하나 더!

온라인 사전등록자에 한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홈페이지 www.idreamkorea.co.kr 를 통해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