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은기 대표 "파격적인 가격과 고품질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

lx.jpg[투데이코리아=신기한 기자] '중소기업을 위한 최상의 IP서비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VPN(Virtual Private Network) 전용선서비스는 고가의 사용요금이 책정됐다. 중소기업들은 비싼 가격 탓에 관련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최근 분위기가 달라졌다. VPN 전용선서비스가 대중화의 바람을 타고 있다. 과거 중소기업들은 VPN 전용선(Virtual Private Network) 서비스를 위해 고가의 기업 전용선을 대체해 사용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소규모 벤처기업과 소호기업들도 적극적으로 VPN 전용선(Virtual Private Network) 전환에 성공하고 있다.

VPN 전용선서비스 가운데서도 품질과 가격 면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은 단연 엘엑스트윅스(www.lxn.co.kr, 대표 민은기)의 'LX-SVPN' 서비스다. 엘엑스트윅스는 고가의 전용선 서비스를 대신 할 수 있는 'LX-SVPN'를 개발해 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던져줬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안정감은 최상을 자랑한다. 입소문이 퍼지면서 POS 관리용으로까지 널리 사용되고 있다.

'LX-SVPN' 서비스의 최대 강점은 저비용 고효율이다. 'LX-SVPN'은 기존 인터넷 시장에 출시된 기업 전용선 상품과 동일한 기능은 물론이고, 방화벽 기능까지 제공되어 사용자들의 만족감을 더한다. 거기에 가격경쟁력과 안정성까지 보장되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는 평가다.

엘엑스트윅스의 민은기 대표는 "고정IP 제공 개수와 별도의 방화벽 구축 비용 때문에 그동안 VPN 전용선서비스는 만만치 않은 비용이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었다. 이에 서비스의 질을 유지하면서 비용은 절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렇게 탄생한 것이 바로 'LX-SVPN' 서비스다. 'LX-SVPN' 서비스는 파격적인 서비스 가격에 고품질의 제공한다"며 관련 서비스한 장점을 설명했다.

엘엑스네트웍스는 VPN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안정성과 빠른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다. 타사와 차별화하기 위해 데이터 전송 모듈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지난 2월부터 서비스에 적용하기 시작했다.

또한, 기존 VPN 전용선 서비스의 단점이었던 회선 순단현상을 무손실 수준으로 줄였다. 인터넷 품질이 불안한 해외 네트워크 분야에서도 인정을 받으면서 국내와 해외 본-지사 구성을 하려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엘엑스트윅스의 야심작 'LX-SVPN'이 뜨거운 반응을 계속 일으키면서 중소기업을 위한 최상의 IP서비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