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jpg


[투데이코리아=홍수정 기자] ‘우유남(우월한 유전자의 남자)’ 이민호가 ‘시티헌터’ 이윤성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며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민호는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를 더해가는 SBS 수목극 ‘시티헌터’(작가 황은경/최수진, 연출 진혁, 제작사 SSD)에서 MIT 박사 출신 청와대 국가지도통신망팀 요원 이윤성 역을 맡아 열연중인 상황.

이민호는 기존의 작품에서 선보였던 이미지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민호는 극중 윤성에게 빙의된 듯 양면적인 매력을 갖고 있는 윤성의 모습으로 완벽한 ‘시티헌터’를 표현해내고 있다.

무엇보다 이민호는 윤성을 향한 강한 애정을 드러내며 이윤성 캐릭터에 대해 치밀하게 분석과 함께 ‘시티헌터’의 마음을 이해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

실제로 이민호는 윤성이라는 캐릭터에 대해 “태국에서 자란 10대의 생활에서 엿볼 수 있듯이 윤성은 굉장히 외로운 인물이다. 천진난만한 듯 밝고 가벼워 보이긴 해도 아픔이 많은 윤성으로, 성격적인 부분에서도 그 외로움이 조금씩 드러난다”고 분석했다.

특히 이민호는 윤성과 닮은 점으로 “솔직하게 표현하지 못하고 돌려서 말하거나, 낯간지럽게, 살갑게 대하지 못하는 부분이 비슷하다”고 고백했다. 나나에게 진짜 마음과는 다른 말투로 까칠하게 대하는 윤성의 캐릭터에 이민호 개인의 모습도 어느 정도 반영된 셈이다.

이어 이민호는 “윤성은 여러 가지를 복합적으로 표현해야 하는 캐릭터로 양면성을 보여줘야 하는 것이 어렵다”며 “하지만 결국 윤성이 갖고 있는 양면성, 즉 겉으로는 강하거나 밝고 가벼워 보일 수 있는 남성일지라도 가슴 속에는 따뜻한 모습이 숨겨있다는 점이야말로 ‘시티헌터’가 전해주는 메시지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