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국내 최초 도입…9월30일까지 운영

부산아쿠아리움이 국내 최초로 도입한 '시워커(Seawalker)'를 체험하고 있는 일반 관람객들이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다.
해외에서나 만끽할 수 있었던 '시워크(Seawalker)'를 이제 국내에서도 체험할 수 있게 됐다.
부산아쿠아리움은 국내 최초로 물속을 걸으며 수중 세계를 체험하는 '시워커' 프로그램을 7월14일부터 도입,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시워크' 프로그램 참가자는 수중 경험이 많은 '시워커' 전문 강사진과 함께 안전수칙 교육을 받은 후 30분 동안 잠수해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시워커' 프로그램 참가자는 커다란 헬멧을 쓰고 들어가야 하는데, 이는 수면 위에서 호스를 통해 헬멧으로 산소를 지속적으로 공급해야 하기 때문이다.
'시워커' 프로그램은 신장 130㎝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0세 미만 청소년은 부모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시워크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며, 입장료와 별도로 장비사용료 등 5만3천원의 요금(대인,소인 동일)을 지불해야 한다.
한편, 부산아쿠아리움은 '시워커'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시 워커'의 본고장인 호주 그린아일랜드 5박 6일 패키지 여행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문의 : 부산아쿠아리움 051-740-1700)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