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3총사로 베리베리 건강하게~

ed.png

▲ SPC그룹, 파리바게뜨 ‘아사이베리 브레드’, 크랜베리로 만든 ‘꽃절편떡케익’, 던킨도너츠 ‘블루베리필드’ 제품



SPC그룹,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에 탄력을 주는 ‘아사이베리’, 피로를 풀어주는 ‘크랜베리’, 시력향상에 좋은 ‘블루베리’ 가 함유된 제품 ‘눈길’

[투데이코리아=이나영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 ‘아사이베리 브레드’, 크랜베리로 만든 빚은의 ‘꽃절편떡케익’, 던킨도너츠 ‘블루베리필드’ 등 베리 제품 출시.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고 돌아온 일상. 깨진 생활리듬 때문에 쌓인 피로와 바닥난 체력, 거칠어진 피부까지 휴가 후유증이 만만치 않다면, 이국적인 맛의 상큼한 베리로 피로도 회복하고, 비타민까지 챙겨보는 건 어떨까. 식품전문기업SPC그룹에서는 영양만점에 새콤달콤한 맛으로 생활의 활기를 되찾아 줄 아사이베리, 블루베리, 크랜베리3총사를 올 여름 건강 지킴이로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아마존에서 날아온 건강, 파리바게뜨의 ‘아사이베리 브레드’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 우리에게도 익숙해진 베리류가 많지만 아사이베리는 아직 좀 생소한 편이다. 지구의 심장이라 불리는 청정지역 아마존에서1년에 딱 한 번 수확하기 때문에 진귀한 열매로 불리는 아사이베리가 파리바게뜨 제품으로 올 여름 우리에게 찾아왔다. 2011년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파리바게뜨(㈜파리크라상, 대표 최석원)의 ‘아사이베리 브레드’는 부드럽고 촉촉한 빵과 고소한 크림치즈, 그리고 전 세계 자연산 과일 중 가장 풍부한 영양을 지닌 아사이베리가 만나 더위에 지친 몸에 활기를 불어넣어준다. 제품 출시 이후, 30%의 매출 성장율을 보이며 반응이 뜨겁다.

붉은 보석 ‘크랜베리’로 정성스레 빚은 ‘꽃절편떡케익’

붉은 빛깔에 풍부한 영양으로 붉은 보석이라 불리우는 크랜베리. 피로와 노화를 막아주는데 탁월해 일찍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크랜베리가 전통 떡을 만났다. 떡 카페 빚은에서100% 우리쌀 떡케익과 이국적인 크랜베리가 만나 현대적인 맛을 자랑하는 떡케익 ‘꽃절편떡케익’을 선보인 것. 빚은의 ‘꽃절편떡케익’은 매화모양의 크랜베리떡케익 위에 절편으로 만든 꽃으로 장식을 하는 등 디자인까지 신경 써 까다로운 여성들의 입맛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시키고 있다.

입 안 가득 퍼지는 세계10대 슈퍼푸드, 파리바게뜨의 ‘블루베리 크림치즈스틱’, 던킨도너츠 ‘블루베리 필드’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세계10대 슈퍼푸드 블루베리 역시 올 여름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아이템이다.

파리바게뜨의 ‘블루베리 크림치즈스틱’은 상큼한 블루베리와 고소한 치즈가 잘 어우러져 에너지 충전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