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jpg

[투데이코리아=박대호 기자]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주인공 뽀로로의 인기가 대단하다. 뽀로로는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통령’으로 불릴 정도로 위엄 있는 캐릭터가 됐다.

우는 아이도 뽀통령 뽀로로 앞에서는 울음을 그치고, 밥 안 먹는 아이도 뽀로로와 함께라면 얌전히 밥을 먹을 정도여서 영·유아를 둔 부모들은 뽀로로를 가리켜 뽀느님(뽀로로+하느님)이라 부르기도 한다.

뽀로로는 하늘을 날고 싶어 비행기를 조정하는 파일럿이 꿈인, 스노우보드를 굉장히 잘 타며 모든 운동을 잘 하는 펭귄이다. 파일럿 모자와 고글을 쓴 꼬마 펭귄 뽀로로는 호기심 많고 건강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로 아이들의 특성을 빼닮았다.

믿을 수 있는 농협홍삼 ‘NH한삼인’은 건강한 이미지의 ‘뽀로로’와 함께하는 어린이 건강 상품 출시 소식을 전했다.

홍삼 특유의 냄새와 쓴 맛을 싫어하는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홍삼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맛과 향을 특별히 신경 써서 개발한 한삼인의 ‘뽀로로 홍삼젤리’는 인기캐릭터 뽀로로와 함께 아이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홍삼 제품이다.

아이들이 먹기 편한 부드러운 젤리형의 짜먹는 형태인 한삼인 뽀로로 홍삼젤리는 6년근 홍삼 농축액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과 과일이 어우러져 있다. 제품 안에는 뽀로로 게임카드(7종)를 사은품으로 제공,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제공한다.

만병통치약이란 별칭을 얻은 홍삼은 사포닌이라는 주효 성분과 더불어 갖가지 좋은 성분이 다량 포함돼 있다. 복용 시 피로 해소, 혈압 강하, 숙취 해소, 두뇌 활동 촉진, 항암효과, 면역력증진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러한 홍삼의 효능은 특히 성장기 어린이들의 발육성장과 면역력 증진에 좋아 아이들의 건강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뽀로로만 있다면 밥도 잘 먹고, 주사도 잘 맞고, 잠도 잘 자는 어린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한삼인’의 이번 신제품은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홍삼, 아이들이 먼저 찾는 홍삼제품으로 벌써부터 자녀를 둔 부모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믿을 수 있는 홍삼 농축액으로도 유명한 NH한삼인은 이미 아이들의 영양을 고려한 건강간식 홍삼캔디, 홍삼 초콜릿으로 그 맛과 효능을 검증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