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jpg




도니도니돈까스 [투데이코리아=홍수정 기자] 지난 8월23일 ‘미친 존재감’ 개그맨 정형돈이 직접 개발한 ‘도니도니 돈가스’ 9월 27일 4차 분 역시 전량 동이 났다.

현대홈쇼핑과 개그맨 정형돈은 앞서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9월27일 밤 9시40분부터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가스’ 제 4차 생방송 판매를 하기로 했다”고 밝혔고 판매 15분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도니도니 돈가스’는 지난 6월28일 1차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3억 5000만원 매출로 식품업계는 물론 연예계까지 깜작 놀라게 한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가스’는 7월19일 2차 방송에서 40분 만에 5억 원 매출을 기록, 예정된 방송시간 1시간을 못 채우는 즐거운 ‘방송 사고’를 냈다.

여기까지만 해도 그저 ‘반짝 인기몰이’ 정도로 이해한 사람들이 많았다. 그런데 지난 8월23일 진행된 3차 방송에서 ‘14분 완판’이라는 전대미문의 기록을 달성,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가스’는 급기야 ‘돈가스계의 지존’으로 급부상했다.

정형돈은 “3차 방송 때 ‘완판’을 하자, 주변에서 ‘밥을 사라’면서 축하를 빙자한 빈대들이 몰려들기 시작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형돈은 그러나 “진짜 좋아서 시작한 일이니만큼 몇 번의 성공에 자만하지 않고 주문하신 고객님들의 목소리를 새기고 또 새겨 더 맛있고 더 정성이 가득한 돈가스를 만들겠다”고 굳은 결기(決氣)까지 내보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