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I20111201_0005531499_web.jpg

[투데이코리아=이규남 기자] 이제 에쿠스와 제네시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겨울철 차량 특별 케어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현대자동차는 1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에쿠스, 제네시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들의 겨울철 주행 안전성 향상을 위해 진행되는 동절기 특별 이벤트로 오토삭 스노우 체인 무상증정, 겨울용 타이어 특별가 제공 및 무상보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오토삭 스노우 체인은 노르웨이 오토삭에서 제작된 직물소재의 특수 스노우 체인으로 빙판길이나 눈길 운전에서 타이어와 지면과의 마찰력을 증대시켜 주행안전성을 높이면서 사용과 보관은 용이한 특수 타이어커버 제품이다. 현대차는 이벤트 기간에 출고되는 에쿠스와 제네시스 차량 구매자에게 이 제품을 무상 지급한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한국타이어와 제휴해 고급차 멤버십 프로그램인 '블루 아너스'에 가입해 해당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용 타이어 특별가 제공 및 무상보관 서비스'도 진행한다.

현대차는 고객들에게 한국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를 특별 할인된 가격(4개 기준, 사이즈에 따라 70만~99만원)으로 제공하고 타이어 무상교체 서비스(최초 1회), 기존 타이어 무상 보관서비스 등 겨울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서비스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루멤버스 사이트(blu.hyundai.com)를 접속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