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jpg



최고의 송년모임 장소 “신토오리”
해마다 연말이 되면 남양주 맛집 신토오리 평내점은 예약 손님들로 북적인다.

[투데이코리아=신기한 기자] 400여평의 넓은 주차장과 넓은 실내 공간은 복잡하지 않고 여유로워서 송년모임을 치르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평소 신토오리를 다녀본 사람들이 연말이 되자 그 맛과 여유로운 공간 때문에 모임을 예약하고 있는 것이다.

각종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이 다가 와 잦은 외식과 술자리가 부담스러워서 모임을 참석해야 하지만 부담스러운 마음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오리고기는 그런 사람들에게 최고의 음식이다.

오리고기는 육류 중 특이하게도 산성이 아닌 알칼리성 식품으로 불포화지방산의 함량이 높아서 체내에 지방이 과다축적 되어 유발되는 동맥경화나 고혈압 등에 걸릴 염려가 없을뿐더러 오히려 몸의 산성화를 막아주고 잦은 술자리로 인하여 몸에 쌓인 독소를 해독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을 한다. 그래서 송년 모임이나 동창회등 잦은 모임으로 건강을 염려해서 될 수 있으면 건강도 챙기고 모임도 즐겁게 가지려는 사람들의 최고의 장소로 오리요리집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1.jpg
“우리 오리고기를 먹은 사람들이 다음에 와서 ‘오리고기를 먹으니까 확실히 다른 고기 먹었을 때와 몸이 다르다’고 하는 말을 들으니까 오리 파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하면서 박상원대표는 오리고기전문점을 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신토오리 평내점은 교통에 있어서도 송년모임하기에 좋다. 서울 도심에서 20Km 안팎이며, 전철이 개통되어서 시외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강변북로, 내부순환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서울-춘천간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30분이면 도달할 수 있어서 공기 좋은 곳에서 드라이브와 함께 모임을 즐길 수가 있다.

신토오리는 실내에 들어서면 넓은 대기실이 있어서 잠시 여유를 가지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다. 홀 안은 여유로운 배치로 복잡하지 않으며, 다양한 좌석 배치로 가족단위부터 120여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다.

각종 모임이 많은 계절, 특히 더욱 건강을 챙겨야 하는 계절이 왔다. 모임은 좋고 가고 싶지만 건강이 걱정된다면 신토오리 평내점으로 모임장소를 정해 보자.

신토오리 평내점 : http://sintoori.com/ (Tel:031.511.5292)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