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피부에 대한 잘못된 상식 많아...정밀한 검진시스템 필요

수원, 피부과 치료 여드름 흉터 전문 '하늘토한의원'수원점
여드름 피부에 대한 잘못된 상식 많아...정밀한 검진시스템 필요

123.jpg

[투데이코리아=신기한 기자] 수원의 여드름치료 전문 한의원 ‘하늘토한의원’은 피부에 대하여 같이 고민해 온 네 명의 한의사가 공동으로 대표를 맡고 있는 다소 특이한 이름의 특이한 시스템을 가진 한의원이다.

아토피 만큼이나 많은 고민과 정신적 육체적 고통을 가져다 주는 것이 여드름 피부, 최근에는 청소년에게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20대 이후에 발생하여 잘 낫지 않는 여드름이 많아졌다.

여드름 피부의 원인으로 이런 저런 말들이 회자 되고 있다. 그러나 확실하게 여드름을 치료하는 병원은 흔치 않고 호전이 되는 듯 하다가도 다시 올라오는 여드름 때문에 더욱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잘 낫지 않는 여드름이라서 그런지 여드름에 대한 잘못된 상식도 많이 퍼져 있는 상태다.

수원 여드름치료 전문 한의원 '하늘토'는 피부과는 아니지만 여드름치료에 대해 원천적인 치료 방법을 가지고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소망이 되고 있다. 여드름치료는 정밀한 검진시스템이 필요하다.

체열, 스트레스, 피부진단, 진맥 등을 통하여 오장육부의 허실을 검사하여 치료 방법을 정한다. 한약과 한방 에스테틱 그리고 침을 통한 수화시스템으로 열을 다스린다. 하늘토의 수화시스템은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내부의 열을 가장 효과적으로 조절해 줄 수 있는 시스템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부작용 없는 홈케어와 생활습관 교정으로 마무리가 된다.

여드름 흉터로 인한 고민 또한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사람에게는 큰 문제가 되고 있는데, 수원 하늘토한의원 에서는 여드름 흉터에 대한 치료가 효과가 많다.

일반 피부과에서 사용하고 있는 차침 이외에도 하늘토만의 구궁시스템을 통하여 진피층의 재생을 극대화하여 보다 빠르고 확실한 효과를 나타내게 되었다.

또한 한의학을 통하여 주름을 개선하고 혈을 자극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을뿐 아니라 얼굴의 주름이나 안면비대칭, 안면윤곽등 성형외과에서 외과적 수술로 효과를 기대하던 부분에도 침이나 추나요법을 통해 큰 효과를 얻고 있다.

피부과 여드름 치료의 대명사 하늘토한의원! 사람들이 피부에 대해서 관심이 높아지고 그에 비례해서 스트레스가 많아지는 시대에 네명의 한의사들이 머리를 맞대고 연구한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 치료에 대한 특별한 치료법을 수원에서도 만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haneulto.co.kr/ (하늘토 수원점:031-222-7544)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