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www.lottetour.com)은 24일(금) 0시 5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연태 골프 상품을 판매한다.

중국 연태는 서울에서 비행시간 1시간이면 도착하는 근거리. 이번에 판매하는 '연태 골프 4일' 상품은 3박 4일 동안 연태 동해 C.C에서 72홀 라운딩을 즐기는 상품이다.

첫째날 18홀, 둘째날 36홀, 셋째날 18홀 라운딩을 즐기고 원한다면 셋째날 18홀 추가 라운딩도 가능하다.

해안가에 자리 잡은 동해 C.C는 자연지형을 그대로 살려 놓은 데다 곳곳에 호수가 자리 잡은 필드가 위치하여 해저드의 공포와 함께 자연의 낭만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전체 A코스부터 F코스까지 18홀 6개 코스가 있으며, 특히 이번 상품을 통해 남산골프클럽 골드회원만이 라운딩 할 수 있는 멤버쉽 전용 F코스(몽고메리코스)에서 잊지 못할 라운딩을 즐기게 된다.

대한항공을 이용하고, 동해 C.C 근거리의 남산리조트에서 숙박하며, 룸당 와인 1병을 서비스로 제공하며 캐디피, 캐디팁, 전동카트비, 글럽렌탈비, 가이드&기사팁, 중국 비자 비용은 불포함, 매일출발 예정으로 상품 가격은 49만 9천원부터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홈쇼핑을 통해 일반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 경우는 많았지만 골프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 것은 최초나 다름없다”며 “동해 C.C는 세계최대의 골프그룹인 남산골프그룹에서 건설한 곳인 만큼 골프매니아들에게 최고 인기코스로 자리잡은 곳이고, 이번 기회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환상적인 코스의 연태 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방송 후 롯데관광개발 홈페이지(www.lottetour.com)또는 GS홈쇼핑 홈페이지(www.gseshop.co.kr)에서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문의: 롯데관광개발 골프사업부 02-2075-3355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