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 체험기 읽고 댓글 남기면 경품 증정

현대김정은.jpg


[투데이코리아=서소영 기자] - 3일부터 4주간 배우 김정은씨 등 유명인 i40 살룬(Saloon) 릴레이 시승기 연재
… 시승기 읽고 소감 등 댓글 남기는 고객에게 기프티콘 경품 증정
- 주요지역 전시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i40 살룬의 매력 전달할 계획

“배우 김정은씨 등 10인의 유명인사가 전하는 i40 살룬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이달 3일부터 4주간 매주 금요일 현대차 블로그와 포털 사이트 다음의 자동차 코너에 배우, 가수, 아나운서 등 10인의 각 분야 유명인사가 체험한 i40 살룬 시승기를 게재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i40 살룬의 우수성과 매력을 각 분야의 스타들이 체험한 뒤 본인이 직접 작성한 시승기를 게재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차는 3일 배우 김정은씨를 시작으로 KBS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에 출연하고 있는 박광현·소이현씨 등 각 분야의 유명인사 10인의 시승기를 4주간 매주 금요일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의 자동차 코너(http://auto.daum.net)와 현대차 블로그(http://blog.hyundai.com)에 게재한다.

특히 현대차는 3일 유명인 릴레이 시승기 중 처음 게재되는 배우 김정은씨의 시승기를 통해 i40 살룬의 스타일리시한 블루 스피릿 컬러, 모던한 디자인, 최고 수준의 편의 및 안전사양에 대한 생생한 체험기를 많은 고객들이 공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현대차는 고객 이벤트로 현대차 블로그 및 다음(Daum) 자동차 코너에 게재된 유명인사의 시승기를 읽고 소감 등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전문점 기프티콘을 매주 100명씩 4주간 총 400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1월 17일 ‘유러피언 프리미엄 세단’ i40 살룬을 본격 출시했으며 2월 4, 5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소재의 코엑스몰, 상암 CGV, 잠실 롯데월드, KTX 부산역 등에 전시하여 i40 살룬만이 가지고 있는 고품격의 스타일과 우수한 상품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