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jpg



[투데이코리아=양만수 기자] 남성은 나이가 들수록 남성호르몬이 변형되면서 전립선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데, 전립선 질환 중 하나인 전립선 비대증은 35세부터 점차 시작되며 50대 남자의 50%, 80대 남자의 80%에서 유발되는 경향이 있다.

전립선 질환의 증상으로 일반적으로 전립선이 비대해져 방광의 기능을 저하시키고, 배출되지 못한 소변이 역류하여 신장의 기능을 저하시킨다. 소변의 줄기가 가늘어지고 시원하게 보지 못하거나, 소변 횟수가 증가한다면 전립선 관련 질환의 초기 증상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

쏘팔메토는 아메리카 지방의 야자수로 수명이 700년 이상 되며, 산불에도 죽지 않는 강한 생명력을 지닌 식물이다. 예로부터 인디언 남성들의 건강식품으로 애용됐다고 전해지고 있기도한다.

남성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며, 소변속도 개선과 야뇨개선등 전립선 건강 유지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인체실험을 통해서도 밝혀졌으며, 각광받고있다.

이에 있어 애플트리 김약사네는 남성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를 열매 추출물에 아연, 망간 등 유효 미네랄을 주원료로 더하고 가격은 낮춰 부담 없이 건강기능식품으로 만나볼수 있게 준비를 했다.

메가 쏘팔메토는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애플트리 김약사네 (www.i-appletre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전화 : 02-553-1323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