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격전지 비롯한 전국의 후보들을 한 눈에'

나는후보다_메인포스터.jpg[투데이코리아=전상현기자]선거정보 공유 사이트인 나는후보다(www.nahubo.com)(약칭 ‘나후보닷컴’)’가 참신하고 깔끔한 사이트로 유권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나후보닷컴은 전국 900여 명이 넘는 후보들을 지역별 뿐 아니라 정당별, 연령대별, 성별 등 다각도로 분류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권자는 자신이 찾고자 하는 후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다.

‘선거야 놀자’ 서비스는 유권자들이 가장 많이 추천한 공약을 소개한다. 20대 유권자인 김보민씨(27)는 “후보의 기본적인 정보는 어느 사이트에서나 확인할 수 있다. 정작 우리가 원하는 것은 젊은 유권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공약들이다”라며 “나후보닷컴에서는 후보들의 공약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자주 보게 된다”고 말했다.

나후보닷컴은 후보가 직접 올린 선거 운동 사진, 동영상 등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한다. 유권자들은 추가된 자료와 정보를 보며 자신이 지지하는 후보에게 응원 댓글을 남길 수 있다.

신영숙씨(53)는 “유권자들은 ‘힘내세요’, ‘반드시 승리하세요’ 등 다양한 응원으로 후보들에게 힘을 보태고 있다”며 “나후보닷컴을 통해 후보들이 활발한 선거 운동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나후보닷컴에서는 적극적이고 활발한 선거 참여를 위해 ‘한줄응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후보의 상세페이지에 유권자가 응원 댓글을 남기면 매일 10명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SPC해피콘)을 주는 행사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