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서소영 기자] 현대차가 종합 멤버십 프로그램인 ‘블루멤버스’ 런칭 5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4월 23일부터 5월 13일까지 ‘블루멤버스’ 회원들에게 경품 제공, 튜닝 서비스, 힐링 캠핑 참가 등 일상 속에서 자동차와 함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게 하는 ‘더 블루 페스티벌(The BLU Festival)’을 실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007년 고객 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시작한 멤버십 프로그램인 ‘블루멤버스’ 런칭 5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시행하는 것”이라고 밝히며 “자동차를 넘어 생활서비스에서도 현대차의 새 브랜드 캠페인인 리브 브릴리언트(Live Brilliant)를 반영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전할 수 있게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벤트 하나 - “블루멤버스 카드 쓰고 경품 받자!”

우선, 블루핸즈(BLUhands, 현대차 직영서비스센터 및 서비스협력사), 현대오일뱅크, 홈플러스, 커피빈, 하이카다이렉트, 롯데시네마, 인터파크(도서/여행) 등 블루포인트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적립하는 블루 멤버스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현대오일뱅크 5천원 주유권(2,000명), ▲블루포인트 5천점(1,0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둘 – 내 차도 새 차처럼, “블링블링 마이카!”

블루멤버스 회원이 블루멤버스 사이트(http://BLU.hyundai.com)에 본인 소유 차와 관련된 애정 담긴 사연을 응모하면 총 2명을 뽑아 그 차량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튜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현대차는 연비 절감, 성능 개선, 스피커 및 내외관 튜닝을 해 가는 과정을 블루멤버스 사이트에 공개해 자동차를 보다 즐겁고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한 서비스 정보를 공유한다.

이벤트 셋 – “블루멤버스와 함께 떠나는 우리 가족 힐링 캠핑”

또한 현대차는 블루멤버스 회원 중 총 70가족(가족당 최대 4명)을 도심 속 마음의 여유를 찾는 힐링 캠핑장으로 초대한다.

블루멤버스 사이트에서 응모가 진행되며 당첨자들은 5월 26일, 1박2일로 충남 홍성 소재 캠핑장에서 ▲캠핑장비 무상 제공 ▲무상 차량 정비서비스 실시 ▲와인 강좌 및 미니 콘서트 개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한편, ‘더 블루 페스티벌(The BLU Festival)’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7일 블루멤버스 사이트(http://BLU.hyundai.com)를 통해 발표된다.

‘더 블루 페스티벌(The BLU Festiva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블루멤버스 사이트(http://BLU.hyundai.com) 또는 고객센터(080-600-6000)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