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서소영 기자] 기아차가 K9 고객에게 고품격 음악 선물을 선사합니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5월 25일부터 6월 5일까지 K9 출고고객 중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커플(1인 2매, 총 200명)을 선정해 6월 11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파보 예르비 & 프랑크푸르트 방송교향악단 내한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기아차는 공연에 참석한 K9 고객들에게 공연 티켓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북, 공연 음반, 기념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프랑크푸르트 방송교향악단’ 수석 지휘자겸 ‘파리 오케스트라’와 ‘도이치 캄머 필하모닉’의 음악감독을 맡고 있는 ‘파보 예르비(Paavo Jarvi)’와 미국의 미녀 바이올리니스트 ‘힐러리 한(Hilary Hahn)’이 함께해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인다.

기아차는 세계적인 음악가인 ‘파보 예르비’와 ‘힐러리 한’이 한국에 머무르는 동안 편안하게 일정을 마칠 수 있도록 K9을 의전차량으로 지원해 기아차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럭셔리 대형세단 K9과 함께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에 고객들을 초청하는 고품격 마케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가 시행하는 ‘K9 멤버십 서비스’는 고객들이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시 ▲스포츠·레저 부문 ▲문화·생활 부문 ▲건강관리 부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해당 부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단, 일부 서비스는 참가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만 해당 됨)

‘K9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선택형 서비스 외에도 ▲인천공항 내 허브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서비스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서비스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보증수리 1일초과시 무상대여차 서비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엔진오일등 소모품 교환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