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jpg

[투데이코리아=서소영 기자] 영화 <동창생>(제작: 더 램프㈜, ㈜황금물고기ㅣ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이 최승현(T.O.P), 한예리, 김유정까지 주요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최승현(T.O.P) 고등학생으로 위장한 전문 킬러로 스크린 컴백!
<코리아>의 숨은 보석, 충무로 기대주 한예리!
[해를 품은 달] 국민 여동생 김유정까지! 2012년 가장 핫한 캐스팅 완료!

영화 <동창생>이 최승현(T.O.P), 한예리, 김유정까지 주요 캐스팅을 확정 짓고 촬영 초읽기에 돌입했다. 영화 <동창생>은 여동생을 살리기 위해 남한에 침투해 킬러로 활동하라는 명령을 받은 ‘명훈’이 이를 받아들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2010년 <포화속으로>를 통해 스크린에 데뷔한 최승현(T.O.P)은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학도병역을 훌륭하게 소화, 그 해 백상예술대상,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명실공히 충무로 최고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동창생>에서 최승현(T.O.P)이 맡은 ‘명훈’은 북에서 킬러로 성장하기 위해 모든 훈련을 마친 후,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살인임무를 맡아 신분을 숨긴 채 남으로 내려온 고등학생 역할이다. 최승현(T.O.P)은 이번 작품을 통해 깊이 있는 감정 연기는 물론 강도 높은 액션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명훈’과 같은 반 여학생이자, 냉혹한 킬러인 그의 마음을 사로잡을 여주인공 ‘혜인’ 역은 <코리아>를 통해 차세대 충무로 스타로 떠오른 한예리가 맡아 열연한다.

‘명훈’이 직접적으로 남한으로 침투하게 되는 계기를 제공하는 여동생 역에는 [해를 품은 달]을 통해 대한민국 안방 극장을 사로잡았던 국민여동생 김유정이 캐스팅 되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동창생>은 영화 <백야행>을 통해 한 작품 안에서 미스터리와 멜로를 동시에 녹여 내고, 멋진 미장센을 보여주었던 박신우 감독이 연출을 맡아 전문킬러로 키워진 소년이 한 소녀를 만나 마음을 나누고 정체성을 고민하는 액션 멜로를 디테일하게 그릴 예정이다.

최승현(T.O.P)은 “냉혹한 킬러의 모습과 고등학생 나이 또래의 순수한 면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명훈’역에 끌렸다. 이를 어떻게 표현해낼지 벌써부터 떨린다”라며 작품을 선택한 계기와 캐릭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한예리, 김유정 역시 “좋은 작품을 만나게 되어서 기쁘고 설렌다. 최선을 다해 작품에 임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최승현(T.O.P)의 2년만의 스크린 복귀와, 스크린과 브라운관 대세로 떠오른 한예리, 김유정의 완벽한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동창생>은 오는 7월 크랭크인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