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테크놀로지(www.seagate-asia.com/korea)는 디지털 오디오 플레이어, 데이터플레이, IPS 장비 등을 제조 생산하는 현원(www.mobiblu.com)이 자사의 새로운 포터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인 “모비블루 DHH-200”을 위해 씨게이트의 8GB 1-인치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씨게이트의 8GB 1-인치 ST1 시리즈 하드 드라이브는 시장에서 가장 용량이 큰 1-인치 하드 드라이브로 고객들이 업계 최대 용량의 음악, 사진, 동영상, 텍스트 및 심지어 라디오 프로그램까지 저장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씨게이트 ST1 시리즈는 고객들이 HDD 기반의 포터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에 수 많은 고성능 음악과 이미지를 빠르게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씨게이트 ST1 시리즈 하드 드라이브는 작동 중 제품의 신뢰성과 내구성을 보장하는 런온(RonOn) 기술과 G-포스 보호 기술 (G-Force Protection technology)을 포함하고 있다. 씨게이트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30개 이상의 OEM 고객들에게 ST1 시리즈 하드 드라이브를 공급하고 있다. ST1 시리즈 하드 드라이브 제품군은 8GB 이외에 6GB, 5GB, 4GB, 3GB, 2.5GB 용량의 제품들이 있으며, 주요 핸드헬드 뮤직 플레이어에 사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