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풍성한 한가위만큼 넉넉한 혜택이 담긴 '해피포인트카드가 쏜다' 한가위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핸드팩 아이스크림 구매 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Size up' 행사와 9월에 새롭게 선보인 아이스크림 케이크 4종을 특별히 마련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2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또한, 가족∙연인들과 오붓한 시간을 즐기거나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안성맞춤. '쁘리지에',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더 레인보우', '오버 더 레인보우' 아이스크림 케이크 4종을 해피포인트 카드 소지 고객에게 특별히 마련된 가격인 14,400원~19,200원에 즐길 수 있다.

전국 700여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해피포인트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든지 혜택을누릴 수 있으며, 해피포인트카드가 없는 고객들은 즉석에서 해피포인트카드를 발급받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해피포인트카드 회원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실질적인 혜택은 물론 가족∙친지들과 함께 마음까지 풍성한 추석 연휴를 보내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