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jpg

[투데이코리아=서소영 기자] 우리나라의 대표 명절 ‘추석’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다. 사람들은 이때부터 추석을 대비하여 가족이나 지인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계획하는데, 세련되고 실용성 있는 선물을 고르는 것은 쉽지 않다.

현재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여러 종류의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 합리적인 가격대의 화장품 선물 세트는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물 아이템 중 하나다. 화장품은 남녀노소 연령에 관계 없이 누구든지 실속있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화장품 업계에서 출시 되고 있는 추석 선물 세트와 패키지 상품에는 무엇이 있을지 알아보자.

- 부모님에게 드리는 젊음을 위한 뷰티 아이템

건조하고 푸석푸석 한 가을 환절기에 수분+영양을 공급하고, 주름을 방지해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구성 된 기획상품은 어떨까.

A사는 추석을 맞아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 증정 5종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를 기획했다. 이 제품에는 촉촉함을 유지시켜주고, 피부결을 윤택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이 있다.

B사는 추석을 위해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6년근 홍삼과 자연산 송이 등 프리미엄 한방 원료를 함유한 고농축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됐으며, 부쩍 건조해지는 가을철 피부의 잔주름 등 노화가 걱정되는 중년 여성에게 선물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 20대~40대의 피부 수분 충전에 초점을 맞춘 뷰티 아이템

C사는 일반 물 대신 영양이 풍부한 고로쇠 수액을 베이스로 식물유래의 보습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수분부족으로 인한 건조함 때문에 발생하는 노화를 예방하는 기능이 있다.

D사는 추석 기회 선물세트로 중건성 피부를 위해 수분감을 전해주는 수분라인 제품과,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크림 세트를 선보인 상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